회원탈퇴는 화면 상단에 있는 [로그인]클릭 후,
내정보수정의 하단메뉴 중 [회원탈퇴]를 선택하시면 탈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신청이 완료되면 즉시 탈퇴 처리되며 언제든지 재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탈퇴시 모든 회원정보 및 수강정보가 삭제되며, 복구할 수 없습니다.
평생교육원에서 진행되는 모든 수업은 신청하신 분들에게 한정하여
수업이 진행되는 것을 최우선적으로 하기 때문에 첫 수업이 공개강좌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일부 강좌가 공개 진행되는 경우는 해당 일정을 공지하고 별도의 날짜를 잡아서 진행하게 되며, 그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원활한 강의 진행과 수업분위기를 위해 성인강좌에 아동을 동반하실 수는 없습니다.
아이와 함께 수강하게 될 경우 아이가 '다른 사람에게 피해나 주지 않을까' 고민에
회원님도 수업에 집중하실 수 없고, 강사님과 다른 회원들도 신경쓰기 마련이니
모두 함께 배우는 공간에 대해 배려해 주시는 마음으로, 강의실 내에 자녀는 동반하지
않으시길 부탁드립니다.
정원 미달로 폐강되는 강좌는 평생교육원에서 회원님들께 직접 전화 연락드립니다.
연락받으신 후 일주일 내에 수강증과 결재 카드를 지참하시어 방문하시면 됩니다.
처음 입회하실때 핸드폰 또는 연락 가능한 번호를 정확히 입력해 주시고
기존 회원님들도 핸드폰 또는 연락 가능한 번호가 변경될 경우 반드시
평생교육원에 알려주셔야 강좌가 폐강될 경우 연락 드릴 수 있습니다.
교강사님의 개인사정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한 휴강의 경우는 수강생들과 강사
합의에 의거하여 수업 일자를 잡은 후 보강이 진행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만,
수강생 개인 사정으로 인해 결석 했을 경우는 별도의 보강이 이루어지지 않으므로
필히 숙지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법정공휴일에 의한 휴강은 수업일수에서 별도의 보강이 없으니 수업일정을
미리 미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체접수를 희망하시는 분은 수강인원 확인 및 강좌 신청 확인을 위해 평생교육원 담당자(02-3789-2080)와 통화 후 아래의 서류를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서류는 팩스 02)3789-2093 또는 메일 lifeedu@jb.ac.kr로 접수 가능하며, 정확한 접수를 위해 발송 후 평생교육원(02-3789-208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별첨 : 단체접수양식[다운로드]
직접 내방하여 과정 취소를 신청하신 경우, 평생교육원으로 내방하시어
- 1회 특강 강좌 시작일 3일전까지
- 기타 과정은 강의 시작일 1일전까지 취소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업 중 소진되는 재료준비 강좌의 경우 3일전까지 취소가능)
- 모든 과정의 취소는 직접 방문 취소만 가능하며 환불에 필요한 계좌사본,
신분증, 환불신청서를 지참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방문이 어려운
경우 팩스 또는 메일로 취소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이용안내-강좌변경 및 취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평생교육시설 관련 학습비 반환기준 해석지침 <'11.03.31. 평생학습정책과>에 의거하여
‘개강 당일’ 환불 요청 시 학습비 전액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개강일 이후 취소 신청 시 평생교육법 시행령 제23조 제2항 별표3에 의거하여 개강일 이후
취소 규정에 의거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안내-강좌변경 및 취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교재, 재료비 등 일체의 비용에 대해서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