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통합로그인
로그인
회원가입
Toggle navigation
정화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
로그인
이용안내
회원가입
시설안내
오시는길
자주하는 질문
강사지원
과정 및 수강신청
전체과정
수강신청
E-카탈로그
회원라운지
공지사항
회원의 의견
회원라운지
Home
/
회원라운지
/
공지사항
/
공지사항
회원의 의견
평생교육과정 환불규정 (개정 2024.4.16)
작성일:
2023-01-27 20:39:00
작성자:
정화예술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조회:
1047
1. 강좌변경
- 변경은 개강일 전일까지이며 학기 연기는 불가능 합니다.
2. 강좌 취소 (개강 전)
- 취소하고자 하는 강좌의 개강일 전일까지 내방
- 수업 당일 취소 시, 해당 일자분 환불 불가
- 1회 특강,요리 강좌는 3일전 취소 시 전액 환불
- 개강 이후 등록 시 수강하지 못한 일 수 포함 전액 / 결제 환불 시 일반 환불 규정 동일 적용
3. 강좌 취소 (개강 후)
<수업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 수업시작 전 : 이미 낸 학습비 전액
- 잔여회차가 총 수업회차의 2/3이상인 경우 : 이미 낸 학습비의 2/3 해당액
- 잔여회차가 총 수업회차 의 1/2이상, 2/3 미만인 경우 : 이미 낸 학습비의 1/2 해당액
- 잔여회차가 총 수업회차의 1/2미만인 경우 : 반환하지 아니함
<수업기간이 1개월 초과인 경우>
- 수업시작 전 : 이미 낸 학습비 전액
- 수업시작 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달’의 반환대상 학습비+나머지 달의 학습비 전액*
* 나머지 달의 학습비 전액 : (나머지 달의 회차/총 수업회차) x 총학습비
4. 강좌 취소 시 필요 사항
1) 카드결제 - 신분증 / 영수증 / 결제 시 사용카드 지참
2) 계좌이체 - 신분증 / 영수증 / 본인명의 통장사본 지참
5. 강좌의 변경 및 취소, 폐강 환불 등은 방문 처리만 가능합니다.
- 정화예술대학교 명동캠퍼스 본관 1층 평생교육원 직접 방문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이 어려우시다면 사전에 담당자와 통화 후 팩스 02)3789-2093 또는 메일 lifeedu@jb.ac.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정확한 접수를 위해 팩스 또는 이메일 발송 후 전환 02)3789-208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내용은 ‘이용안내-강좌변경 및 취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양식) 환불신청서.hwp (15 KB)
다음글
평생교육원 비학위과정 수강료 카드납부 안내
2023/01/27
sysadmin
500
×